본문 바로가기

생활경제정보

몽모랑시 타트체리 효능 원액vs젤리


타트체리는 수면장애, 불면증, 염증에 효과가 좋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제품도 워낙 다양하고 많던데 어떤것을 선택해야 할 지 한참 고민을 하게 되더라구요. 

 

나이가 들면서 자연스럽게 수면장애가 오게 되는거라고 하지만 사실 잠못 자는것 만큼 힘든 일도 없잖아요;; 

 

건강한 생활과 면역력 증진을 위해서 몽모랑시 타트체리를 선택하는데 도움되시라고

몽모랑시 타트체리 효능과 함께 원액과 젤리, 분말 형태 중에서 어떤게 흡수에 도움이 되는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몽모랑시 타트체리 효능

 

몽모랑시 타트체리 효능 효과

 

 

체리는 우리가 알고 있는 달콤하고 짙은 색을 내는 스위트 체리와 신맛이 강한 타트체리로 다르다고 합니다.  

 

그 중에서도 몽모랑시 타트체리를 최고로 꼽는 이유는 타 품종의 타트체리 보다 최고급 품종으로 영양성분이 풍부하기 때문인데요. 외국에서는 붉은 다이아몬드로 불리며 건강에 좋은 음식으로 많이 섭취 하고 있다고 해요.

 

특히 몽모랑시 타트체리는 비타민과 미네랄을 비롯해 안토시아닌, 베타카로틴, 멜라토닌, 리보플라민, 퀘세틴, 캠페롤 등 다양한 성분을 포함하고 있어 불면증 개선과 항염작용에 도움되는 식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몽모랑시 타트체리는 수면장애 불면증에 도움이 된다?

 

 

생체리듬상을 나이를 먹을수록 멜라토닌이 분비가 줄어들기 때문에 수면장애나 불면증을 겪게 되는데요. 

요즘은 나이 불문하고 잠못드는 사람이 참 많기도 합니다. 

 

통계자료에 따르면

20세 이상 성인은 세명에 한명꼴로 불면증을 호소하고 있으며 매년 증가 추세에 있고

80세 이상 노인의 경우 다섯명 중 한명은 잠들기 어렵고 또 자주 잠이 깨는 수면장애를 겪고 있다고 하는데요. 

 

어떻게 수면장애를 극복할 수 있을까요??

 

 

 

몽모랑시 타트체리 불면증

 

 

수면장애가 생기는 이유는 바로 멜라토닌 부족 때문인데요. 

수면을 유도하는 호르몬인 멜라토닌이 빛이 없는 밤에 분비되어 졸음이 와야 하는데, 이게 줄어들기 때문인거죠. 

 

 

몽모랑시 타트체리의 경우 멜라토닌 함량이 압도적 입니다. 

 

마늘의 약 50배에 달하고, 브로콜리의 30배에 해당되는 수치로 타트체리는 100g당 7000ug에 달하는 함량을 갖고 있어 과일 중에서는 엄청난 양의 멜라토닌이 포함되어 있는 것이 맞습니다. 

 

다만, 몽모랑시 타트체리의 경우 의약품이 아닌 과일이기 때문에 어느정도 충분히 먹어야 되는지.. 

아직 정확한 기준은 정해지지 않았다고 하니 과장된 광고는 주의하셔야 겠습니다. 

 

 

 

 

 

몽모랑시 타트체리 염증효과

 

우리 몸 속에 세균이나 바이러스가 들어오게 되면 면역세포가 나서게 됩니다. 이 때 적절하게 대처하지 못하는 경우 염증 반응이 일어나게 되는데요. 

 

흔히 우리가 알고 있는 염증 반응으로는 찔리거나 베이는 상처로 빨갛게 부어오르는 현상이나 여드름과 같은 급성 염증입니다. 그리고 이와는 달리 정상 세포의 손상을 불러일으키거나 암까지 유발하게 만드는 만성 염증도 있는데요. 

 

염증을 완화하고 면역체계를 돕도록 하는 물질 중에 하나가 바로 타트체리에 들어있는 성분 중 하나인 캠페롤 성분으로 몽모랑시 타트체리 효과로 항염을 꼽는 이유가 바로 이것때문입니다. 

 

 

 

 

몽모랑시 타트체리 캠페롤은 라즈베리의 4배, 양배추와 오렌지의 24배 정도로 상당히 풍부합니다. 

 

평소 염증에 좋은 식품을 미리 섭취해 두는것이 좋은데요. 

우리 몸 속 면역력을 키우는 것이 중요한 시기인 만큼 몽모랑시 타트체리를 섭취 하는 것은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다만, 의약품이 아니기 때문에 갑자기 질병이 낫는다던가 하는 획기적인 타트체리 효과를 기대하기 보다는 예방차원에서 건강에 도움이 되도록 섭취하는 것이 바람직해 보입니다. 

 

 

 

 

몽모랑시 타트체리는 특성상 과육이 쉽게 무르기 때문에 국내에서 생과를 구하는 것이 불가하다고 하는데요. 

 

원과를 그대로 섭취 하는 것이 자연 영양소 그대로를 먹게되기 때문에 풍푸한 파이토케미컬을 섭취 하는 방법이지만 부득의하게 다른 형태로 섭취 할 수 밖에 없습니다.

 

염증에 좋은 음식

 

 

 

 

 

 

 

 

 

몽모랑시 타트체리 효과가 좋은데 어떻게 섭취하는 것이 가장 좋을까요?

 

젤리, 주스, 분말형태 제품들이 다양한데요.

이 중에서도 콜라겐이 포함된 젤리 형태가 가장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그 이유는 

멜라토닌 농도가 올라 갈수록 콜라겐 합성을 촉진하기 때문이라고 하는데요. 

체내에서 콜라겐이 재생되어 피부나 뼈의 회복을 도와줄 수 있다고 하니 가급적이면 젤리형태로 드시는 것이 도움될 수 있겠습니다. 

 

 

 

 

건강에 도움되는 몽모랑시 타트체리 효과는 이러했는데요, 의약품이 아닌만큼 과도한 기대 보다는 평소 식습관으로 면역력을 높인다는 의미에서 도움되시면 좋겠습니다. 

 

 

더 보기>> 2021 무료신년운세 바로가기 확인

더 보기>> 벤포벨 b 가격 차이확남 주의 복용법 확인

더 보기>> 생활속 거리두기 지침 개인위생과 생활방역

더 보기>> 크릴오일 부적합제품 회수 환불

더 보기>> 구글이미지검색 아이와 함께 꽃이름 찾기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