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경제정보

핸드폰 개통조회 바로바로 확인 [SK KT LG]


핸드폰 개통조회 바로바로 빠르게 확인해보세요. SK KT LG

 

 

 

 


안녕하세요. 요즘 핸드폰 구매를 어디서 하시는지요?


예전에는 오프라인 매장을 전전긍긍하며 요금제 살피고 잘 챙겨주는 곳을 찾아찾아 다니며 구매하고 핸드폰 개통조회 확인까지 하는데 시간은 물론 발품까지 팔며 다녔었습니다. 최근에는 핸드폰 구매부터 개통 조회까지 인터넷으로 많이들 하십니다.

 

 

우리가 매장에서 구매하게 되면 핸드폰 개통확인이 그 자리에서 바로바로 됩니다. 그렇지만 온라인, 인터넷 등을 통해 휴대폰 구매를 하게 되면 개통/확인을 직접해야 합니다. 

 

핸드폰 개통조회 어려울것 같지요? 누구나 하실 수 있습니다.

 

바로바로 이통사 3사 SK, KT, LG의 지원 서비스이므로 우리도 인터넷에 접속해서 이용하면 됩니다. 휴대폰 대리점에서만 가능한 것이 아닌 서비스입니다.

 

 

 

 

 

아는 만큼 검색한 만큼 스마트해지는 가격

온라인으로 핸드폰을 구매하게 되면 보시게 되는 처음에는 하늘같았던 핸드폰 가격이 검색에 검색을 더할수록 낮은 가격대가 나오게 되는 신기한 마술을 접하시게 되실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인터넷으로 핸드폰 구매자분들이 많이 늘고 있는 추세이지요.

 

 

제 주변에도 많은 분들이 알뜰폰 유심도 직접 구매하고 중고폰도 직접 사서 스마트하게 스마트폰을 이용하십니다.

 

 

많이 알아보시고 착한 가격에 어마어마한 녀석을 구매하셨다면. !!!

 

이제 핸드폰 개통조회 KT부터 확인하러 이동해보시겠습니다.

 

 

 

 

KT 핸드폰 개통조회 서비스 바로가기

 

 

 

 

핸드폰 개통조회 확인 KT 온라인 서비스

KT 서비스를 이용하실 계획이시군요. 

그렇다면 위에 남겨드린 바로가기 링크를 클릭하시면 위와 같은 'KT 온라인 신청 내역조회' 페이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내용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가입고객 혹은 법인의 경우 대리인정보 기준으로 작성하시면 됩니다. 

 

이름, 생년월인 8자리, 성별, 등록된 비밀번호, 보안문자 등을 입력하시고 빨간색 확인버튼을 클릭하면 핸드폰 개통조회를 바로바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보다 쉽지요. 

 

참고로, 팁입니다. 

보안문자는 잘 알아볼 수 있는 것이 나올 때까지 화살표 두개가 뒤엉킨 갱신버튼을 눌러주시면 휴대폰 조회의 마지막 관문을 보다 쉽게 통과하실 수 있습니다. 

 

 

 

 

 

SK 핸드폰 개통 조회 바로가기

 

 

 

SK 핸드폰 개통조회 온라인 서비스 페이지

SK 이통사를 이용하시는 분들께서는 위에 적어놓은 바로가기 링크를 클릭하시면 SK 핸드폰 개통 조회 가능한 웹페이지 접속이 되실 것입니다. 

 

 

가입유형은 '신규/번호이동' 혹은 기기변경 중 선택해주세요. 

고객구분은 개인(일반), 법인, 외국인(등록증), 외국인(번호) 이렇게 4가지 중에서 하나를 선택해주세요. 

 

마지막으로 고객구분에 따라 입력 필수 항목이 변경되면서 보여질 것입니다. SK 핸드폰 개통조회시 필요한 내용이니 꼭 입력해주세요. 

 

모든 항목은 필수 입력 항목입니다. 

 

그리고 확인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LG 핸드폰 개통 조회 바로가기

 

 

 

마지막으로 LG U+ 조회 가능한 곳을 바로가기 링크로 남겨두었습니다. 지금까지 다른 이통사 내용을 보셨다면 쉽게 조회가 가능하다는 것을 이미 아셨을 것으로 보입니다. LG도 마찬가지이니 직접 클릭클릭하셔서 조회해보시기를 바랍니다. 

 

 

고생 많으셨습니다. 

 

 

어려웠나요? 

 

아닐 것입니다. 만약 정말 잘 모르겠다 잘 안 된다면 잠깐이니 주변에 잘 아시는 분과 이야기하여 여쭤보시거나 가까운 대리점 친절한 곳이 있다면 잠시 조회를 부탁해보시는 것도 생각해볼 수 있을거 같습니다. 

 

 

새로운 핸드폰도 개통 조회 확인해봤으니 이제는 직접 사용해보셔야겠지요. 통화도 해보시고 새로운 휴대폰인 만큼 들로 산으로 여행다니며 사진도 찍어보시고요. 멋진 사진도 만들어보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생활경제정보] 차박하기 좋은차와 캠핑 용품 리스트

 

차박하기 좋은차와 캠핑 용품 리스트

요즘 대세는 차박 아닌가요? 편안한 힐링을 위해 리조트를 찾던 사람들이 캠핑의 색다름에 빠져들었던게 불과 수년 전인데요. 이제는 캠핑보다 홀가분하게 떠날 수 있는 차박에 대한 관심도가 �

secret-fox.tistory.com

 [생활경제정보] 감성캠핑 주전자 경질 스테인레스 접이식 비교

 

감성캠핑 주전자 경질 스테인레스 접이식 비교

감성캠핑 용품으로 빠질 수 없는 것이 바로 주전자! 왜냐하면 갬성에는 커피를 포기할 수는 없으니까 말이죠;; 스타벅스의 비아와 같은 인스턴트 커피도 좋죠~ 늘 먹는거라 감성은 쪼금 부족하��

secret-fox.tistory.com

 [생활경제정보] 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유튜브 따라하기 다운로드링크

 

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유튜브 따라하기 다운로드링크

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으로 뱁믹스나 곰믹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추천하곤 한다. 이번에는 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중에서도 PC 프로그램으로 활용도 되고 아이폰어플로 다운받아 ��

secret-fox.tistory.com

 [생활경제정보] 넷플릭스 다운로드 PC, 아이폰, 안드로이드 링크 및 인터넷 연결 속도 권장 사항

 

넷플릭스 다운로드 PC, 아이폰, 안드로이드 링크 및 인터넷 연결 속도 권장 사항

넥플릭스를 모르는 사람은 이제 거의 없을 것입니다. 주문형 콘텐츠 서비스 제작 기업으로써는 엄청난 성공가도를 달리고 있으며 그 속에서 만들어진 우리를 사로잡는 영상물들은 눈과 손을 미

secret-fox.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