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경제정보

놀면뭐하니 혼성그룹 이효리 비 추가멤버


놀면뭐하니 혼성그룹이 새로운 유재석님의 부캐는 바로 댄싱유!! 새로운 부캐의 등장부터 이미 흥빨 폭발이 예상되고 있는데요, 오디션을 빙자해서 만나는 멤버부터가 심상치 않아 더더욱 기대가 커지는 중입니다. 

 

게다가 유재석을 중앙 포지션으로 해서 네명의 그림자 실루엣이 있는 놀면뭐하니 혼성그룹의 스포 이미지 때문에 예측 가능한 물망에 오른 가수들도 있는데요.

섭외가 된다면 정말 이게 실화냐?? 라는 말이 나올 듯 합니다. 

 

유재석, 이효리, 비 그리고 실루엣으로 드러난 추가멤버까지 올여름을 찢어버릴 놀면뭐하니 혼성그룹편 시작합니다. 

 

 

놀면뭐하니 혼성그룹 방송회차는

41회 (2020.05.09 방송)

42회 (2020.05.16 방송)

44회 (2020.05.30 방송)

으로 지금까지 진행되고 있는데요,

 

이효리 이상순 부부와 비에 이어 지코 쌈디 코드쿤스트에 광희까지 회차를 거듭할 수록 반가운 얼굴들을 만날 수 있는데요, 오랫만에 2020년 여름 새로운 추억소환 예능 레전드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여름하면 댄스음악 이죠!!!

지금은 남녀 아이돌 가수 시대로 혼성 댄스 그룹이 많이 없지만, 90년대 2000년대 흥폭발 댄스음악은 혼성그룹이 많았습니다.

지금 다시 들어도 신나는 노래는 다 그시절 노래인 듯 하네요;; 

 

놀면뭐하니에서 다시 만난 두 분 유재석 이효리 캐미는 역시나 감출 수가 없었는데요.

관심 없는 척 하더니 갑자기 흥 폭발 하는 것 부터 시작해서 동반 출연하신 이상순님의 애매한 표정과 억지 노래까지 시종일관 즐거운 방송이었네요. 

 

 

유산슬을 하면서 혼자 하는 가수활동은 외롭다.

라는 말에서 부터 시작된 놀면 뭐하니 혼성그룹 프로젝트는 무한도전 시절부터 이어져 오던 말하는 대로가 연상되기도 합니다. 하아.. 진짜.. 무도 팬이었는데.. 사라져서 아쉽 ㅠㅠ

 

일부 빅픽쳐를 그려보시는 분들 중에서는 놀면뭐하니의 김태호 유재석 콜라보의 마지막 편은 무한도전 시즌 2가 아니냐는 말이 나올 정도로 수 년의 시간이 흘렀는데도 돌아왔으면 하는 예능 레전드였죠~ 

 

이효리 하면 착장하는 모든 아이템과 사용 하는 모든 물건들이 트렌드가 되기로 유명한데요, 캠핑클럽에서 썼던 이효리밤도 인기였고 토퍼에 패션에 이르기까지..

여전히 명실상부한 시대의 아이콘입니다. 

 

 

 

유재석과 어울리는 멤버를 찾는 것이 혼성그룹의 미션이기 때문에 역시나 이효리님을 찾지 않을 수 없죠~

입담 재치 댄스 명실상부한 예능퀸, 그리고 두 분의 케미는 여전히 폭발입니다. 원조 국민남매 여전하네요. 

 

처음에는 차분하게 자중하는 모습을 보여주시더니만 역시나 ㅋㅋㅋ 기대를 저버리지 않습니다.

 

예능에서는 웃기면 화음이 맞는거래요.. ㅎㅎ

 

 

점점 혼성그룹 멤버로 욕심을 내는 이효리님의 오디션을 마치고 다음편에서는 돌아온 레이니즘을 만났는데요. 왠지 기름기 빠진 비님은 처음 보는 듯..?? ㅋㅋㅋ

 

1일 1깡을 넘어 1일 3깡은 해야되고 주말에는 1일 7깡 하신다는 이 분... 

어쩜... 늙지도 않는가 봅니다;;; 자기관리가 참.. 쩔어요.

 

3년전 깡으로 음원 역주행에 유튜브에서는 호박전시현님의 1일 1깡 덕분에 깡퍼레이드가 일어나고 있는데요. 유튜버 호박전시현님 대단하심요~

 

 

몸뚱이 자체가 댄싱머신인 레이니즘에게 ㄹㅇ팬심을 담아 보내주신 시무 20조까지도 화제가 되었는데요, 진짜.. 보다가 웃겨 죽는 줄 ㅋㅋㅋ

 

비 시무 20조 (시무 뜻 ; 시급한 일, 그 시대에 중요하게 다루어야 할 일)

 

1. 재간둥이(꾸러기)표정 금지

2. 입술 깨물기 금지

3. 윙크 금지

4. 중간에 박수치면서 리듬타기 금지

5. 브뤳키다운 관객 호응 유도 금지

6. 소리질러 금지, 뭭썸노이즈 금지

7. 차에 그만 타기

8. 차에서 내리지 않기

9. 화려한 조명 그만

10. 레이번 썬글라스 금지

11. 꼬만춤 금지 

12. 글씨 새겨진 모자 금지

13. 사회생활 잘하는 작곡가 멀리하기

14. 현재 2020년 현실을 직시하기

15. 과거에 머무르지 않기 자아도취금지

16. 프로듀서에 손떼기

17. 센스있고 영감있는 프로듀서 새로 구하기

18. 가사에도 손 안대기

19. 인스타 아이디 rain_oppa 변경 추진 (rain_appa 레인아빠 추천)

20. 직언을 해줄 수 있는 지인들 옆에두기

 

 

 

비처럼 내리는 깡부심과 함께 다름을 인정하는 모습도 멋있었는데요, 깡 까지 가기 위해 데뷔곡부터 시작해 춤을 추는 댄스레인은 정말 오랫만에 보는 모습이었습니다. 

 

예전 춤 추던 방식부터 요즘 춤에 이르기까지 왠지.. 전보다 훨씬 잘 추시는 듯!!

피지컬 호흡 뭐 하나 딸리지 않고 관리 정말 잘 했다는 느낌이 팍! 올 정도였다능;; 

 

놀면뭐하니 혼성그룹 비 출연편인 42회는 본방에 재방에 삼방도 봤는데요..

정말이지 38세라는 나이가 전혀 느껴지지 않는 봐도 봐도 믓찜 감탄입니다. 

 

놀면뭐하니 다시보기는 여러채널을 통해서 가능한데요, 본방송 MBC를 비롯해  MBC드라마넷, 드라마H, DRAMAcube, SKY, MBC every1, E채널, MBC M, 코미디TV, NQQ, 웨이브 WAVVE에서 아래와 같이 티비방송 다시보기 할 수 있습니다.

 

 

 

가수 비의 2002년 데뷔곡 나쁜남자 부터 시작해서 

안녕이란 말대신 - 태양을 피하는 방법 - It's Raining - Rainism - 널 붙잡을 노래 - La song - 깡

에 이르기 까지 당시의 안무를 모두 모아 한번에 볼 수 있었던 어마어마한 오디션 이었네요. 

 

 

놀면뭐하니 혼성그룹 본방송은 토요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되는데요, 

5월 30일 토요일 방송에서는 드디어 화려한 조명이 감싸는 10 minutes을 만날 수 있게 됩니다. 

 

삼위일체가 된 혼성그룹 보기만 해도 기대가 되는데요, 연습생 유재석과 레전드 이효리 비 님의 단체 깡 현역시절 만큼 춤을 추는 그들의 모습을 볼 수 있답니다. 다시보기 참고하세요. 

 

 

상상도 못 할 조합으로 구성된 놀면뭐하니 혼성그룹 실루엣도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활동 당시의 그림자로 추정해 볼 때 서태지님과 려원님으로 조심스럽게 점쳐보는 상황입니다. 

김태호님이 밑도 끝도 없이 실루엣을 넣었을 거 같지 않다는... 나름 치밀한 계산속이이 있지 않을까요? 

 

 

유산슬, 유르페우스, 라섹, 죽밥 유선생, 유고스타, 유DJ뽕디스파뤼, 닭터유, 유샘에 이어 혼성그룹에서는 어떤 포지션으로 부캐를 차지하게 될지 기대가 됩니다. 

 

마지막으로, 이전 방송에서 이효리님이 부부동반 혼성댄스 그룹은 어떻냐고 발언하셨었는데 ㅋㅋㅋㅋㅋ

상상만 해도 웃긴데 정말 실현 될까요?

 

한 여름 댄스음악을 기대하며 추억소환 여행, 놀면뭐하니 혼성그룹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더보기 >>> ocn thrills 채널 번호 재미있는 영화 편성표

더보기 >>> 차박하기 좋은차와 캠핑 용품 리스트

더보기 >>>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 FM4U 보이는 라디오 오늘은 누구?

더보기 >>> 음주운전 신고 포상금 신청 지급 기준 조회 방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