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경제정보

서울엔 우리집이 없다 재방송 무료 링크 바로가기


지난 달 새롭게 시작된 JTBC 예능 서울엔 우리집이 없다 라는 프로그램이 조금 색다른데요.

 

사실 서울에서 내 집 갖고 살기가 녹록치 않은 현실을 벗어나 조금 더 시야를 넓혀 자연과 함께 하는 오롯이 나만의 집을 공개하는 것이 프로그램의 내용입니다. 

 

서울엔 우리집이 없다 라는 프로그램 이름정도 기억하지, 사실 JTBC 채널이라는 방송사까지 기억하기는 쉽지 않죠. 

게다가 재방송 시간 맞춰서 보는건 더더욱 어렵구요;;; 

 

대부분의 온라인 채널에서도 회원가입과 일정액의 유료 결재가 필요해서 망설이는 분들 많으실텐데요.

이런 불편함 없이 서울엔 우리집이 없다 재방송을 무료로 바로 볼 수 있는 링크를 전해드립니다. 

 

 

 

 

 

 

 

 

 

 

 

회원가입 조차 없이 무료로 서울엔 우리집이 없다 재방송을 실시간 스트리밍으로 볼 수 있다..

완전 큰 장점이 아닐까 싶은데요. 바로 마루티비 다시보기를 활용하면 됩니다. 

 

마루티비는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화질도 괜찮은데다가 필요할 때 금새 찾아서 볼 수 있는데요.

그 어떤 회원가입을 하라는 팝업이나 로그인이나 결재 과정따위 없이 온전히 무료로 볼 수 있으니 이 얼마나 신박하고 좋은가 말이죠. 

 

 

 

 

 

 

 

 

 

서울엔 우리집이 없다는 우리에게 집이란 소유의 개념인가, 쉴 수 있는 우리 가족의 공간인가에 대한 근본적 물음에서 부터 시작되는데 흥미롭기도 하고 상당히 색다른 집들을 보면서 부럽기도 하고 놀라움도 갖게 되더라구요.

 

 

 

 

마루티비에는 서울엔 우리집이 없다 재방송 뿐만 아니라 무.수.한. 컨텐츠들이 있음을 확인 할 수 있는데요. 

 

먼저 메인 화면에서 검색창에 서울엔 우리집이 없다를 검색해 봅니다. 

일부 앞단어만으로도 검색이 충분합니다. 

 

저는 서울엔 우리....까지로만 검색을 했구요, 바로 검색결과에 보여짐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검색결과에서 오른쪽을 확인하시면 서울엔 우리집이 없다 재방송을 회차별로 선택해서 볼 수 있도록 되어있는데요. 이 또한 편리하기도 합니다. 

 

지난 10월에 시작된 JTBC 예능프로그램으로 앞으로 어떻게 전개가 이어질 지 알 수 없지만, 상당히 생각의 폭을 넓게 가져볼 수 있는 계기가 될 듯도 합니다. 

 

서울의 과밀집을 벗어나고픈 욕망도 스르르르르...;; 

 

 

 

지하 아지트, 극장, 노래방 이런 사소한 부분에서 부터 각자의 로망을 실현해낸 공간들까지 기발하기도 하고 부럽기도 하지만 실제로 이걸 현실화 해냈다는 부분이 새삼 신기하기도 합니다. 

 

서울엔 우리집이 없다 재방송 외에도 드라마, 예능, 시사/교양, 영화, 뉴스/스포츠, 애니에 이르기까지 정말 다양한 카테고리로 분류되어 있습니다. 

 

 

 

드라마 카테고리를 잠시 살펴봤는데요.

불새 2020, 구미호뎐에서부터 사생활, 도도솔솔라라솔, 누가 뭐래도, 비밀의 남자, 웹드라마 디시플린z, 솔로 말고 멜로 등등등등등... 이제 웹드까지 나와서 정말 많은 드라마를 제공하고 있네요;; 

 

개인적으로 드라마 몰아보기를 좋아하는데요.

어쩜... 

하나 다 보면 줄줄이 사탕처럼 이어져서 볼 것 들이 끊임없이 나타나서 이 또한 고민이네요;;;

 

 

 

예능/오락 부분에서도 서울엔 우리집이 없다 재방송 뿐 아니라 다양한 채널의 방송을 볼 수 있는데요. 

 

엠카운트다운 다시보기나 자이언트 펭TV, 어린이 방송에 이르기까지 장르도 다양합니다.

 

사실 티비로 재방송이나 다시보기를 하려면 유료결재 문제도 있지만, 해당 채널을 찾아서 봐야 한다는 것도 불편했는데요, 이제 그냥 검색만 하면 됩니다. 

 

 

 

서울엔 우리집이 없다는 2020년 10월 시작한 JTBC 예능 방송으로 출연진은 이수근, 송은이, 정상훈, 성시경, 박하선

그리고 게스트가 초대되는데요. 

 

이수근&게스트 팀, 송은이&정상훈 팀, 성시경&박하선 팀으로 나누어 진행됩니다. 

 

 

막연하기만 한 전원라이프를 꿈꾸고 계신다면 매주 수요일 밤 11시 본방송과 함께 서울엔 우리집이 없다 재방송을 보면서 간접경험을 해보는건 어떨까요?? 

즐거운 감상 되세요~ 

 

 

 

 

 

이어보기>> ocn thrills 채널 번호 재미있는 영화 편성표

이어보기>> 구해줘 홈즈 신청방법 재방송 다시보기

이어보기>> 라이프타임 채널 번호 방송프로그램

이어보기>> 김유정 앱도사 만나러 갑니다

이어보기>> OtvN 채널번호(전국 지역별) 무료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