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경제정보

한예슬 지그재그 pc 버전 쇼핑몰


한예슬 지그재그 pc 버전 쇼핑몰

 

한예슬 지그재그 광고 보셨나요? 

여성 쇼핑 앱 지그재그가 5월초부터 첫 TV광고를 시작했는데 모델이 바로 한예슬님입니다. 한동안 방송에서 얼굴을 볼 수 없었는데 어느날 갑자기 유튜브 채널 한예슬is로 돌아와 일상 속 뷰티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알만한 사람은 다 아는 쇼핑맛집 지그재그 브랜드 광고에서도 특유의 매력을 발산해주시더군요.

 

한예슬 지그재그가 뭔데?

했다가...

오오 나도 여기서 한번 쇼핑 해볼까?? 싶은분들...

하지만 옷을 고르는데 작은 폰화면으로만 봐야하는 불편함!!도 살포시 있으셨을텐데요.

 

간단하게 지그재그 PC 버전으로 편하게 쇼핑 할 수 있는거 아시나요?

이제 스마트폰 배터리도 아끼면서 화면도 크게 볼 수 있는 한예슬 지그재그 pc로 쇼핑하는 법을 알려드립니다. 

 

 

 

 

컬러일색인 배경화면만큼이나 화려한 한예슬 지그재그.

 

어쩌면 이제는 브랜드 광고 덕분에 한예슬 지그재그라는 이름이 되어 붙어 다니게 되지 않을까 싶을 정도로 찰떡 소화를 해주시던데요. 

 

특유의 매력적인 목소리와 함께 임팩트 있는 컨셉이 눈길을 사로잡는 광고였습니다. 

 

 

 

지그재그는 다양한 여성 쇼핑몰들이 입점해 있는 플랫폼인데요, 

 

마치 동대문 패션타워와 같은 형태로 각각의 쇼핑몰들이 한데 모여있어 소비자 입장에서는 찾아보기 쉬운 편리함이 있습니다.

에이블리도 지그재그랑 비슷한 형태의 플랫폼인데요, 쇼핑몰 하시는 분들은 다들 아시더라구요. 모아서 한번에 쇼핑할 수 있는 편리함이 있으니 지그재그는 쇼핑 필수앱 입니다. 

 

 

 

 

 

 

쇼핑몰 랭킹과 함께 신상품 업데이트 현황, 베스트 상품 추천 등의 기능을 제공하기 때문에 패션 트렌드를 알아보기에도 좋고, 맘에 드는 옷을 한번에 골라서 담아두기에도 좋죠. 

 

쇼핑몰은 각각의 컨셉에 따라서 유사한 종류의 분위기를 내는 옷들을 팔기 때문에 때론 불편함도 있잖아요?

 

블라우스는 맘에 드는데 찾는 바지는 없고, 자켓은 맘에 드는데 같이 받쳐 입을 이너가 없어서 따로 찾아야 되는!! 시간 잡아먹고 번거로운 인터넷 쇼핑의 단점을 보완했다는 점도 좋습니다. 

 

 

 

이렇게 보면 지그재그 쇼핑몰 랭킹도 보여지는데요.

앙투, 프롬비기닝, 착한구두, 슬로우앤드, 젝시믹스, 사뿐, 임블리, 베니토, 메이비베이비, 안다르 까지 왠만하면 들어봤을 법 한 쇼핑몰 들이 많은데요. 

 

대표적으로 내세우는 각 쇼핑몰의 컨셉도 나와있어서 분위기에 맞는 스타일링을 찾기에도 괜찮은 듯 합니다. 

 

 

언택트 시대의 소비문화가 자연스러워지는 만큼 아무래도 오프라인 매장보다는 아무래도 지그재그 쇼핑몰 같은 온라인 쇼핑을 좀 더 선호하게 될 수 밖에 없더라구요;; 

 

광고모델 한예슬 지그재그는 앱스토어, 구글플레이에서 다운 받아서 사용할 수 있는데요, 요모조모 골라서 쇼핑 하다보면 생각보다 시간이 훌쩍 지나가는 일이 많잖아요;;; 

 

신중한 쇼핑에는 아무래도 앱 보다는 지그재그 pc 버전으로 보는게 편하긴 하죠. 이 말은 바로 폰에 설치하는 지그재그 앱을 pc로 볼 수 있는 방법이 있다는 건데요,

바로 애뮬레이터를 설치해서 pc나 태블릿으로 쇼핑이 가능합니다. 어렵지 않으니 우선 다운로드 부터 시작해볼게요>>

 

 

 

 

 

 

애뮬레이터는 간단하게 말해서 스마트폰에서 사용하던 것을 pc에서 똑같이 할 수 있도록 해주는 프로그램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녹스, 블루스택, 미뮤 와 같은 이름의 애뮬레이터가 대표적인데요.

 

각각의 장단점이 있지만 개인적으로는 블루스택을 활용하고 있습니다. 지그재그 처럼 쇼핑앱은 가볍고 빠르게 구동되는게 중요하니까 말이죠. 

 

 

 

먼저 블루스택 다운로드를 받고 설치 진행을 클릭하면 간단하게 설치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게임하시는 분들은 아마 블루스택 최적화 같은걸 해보셨다면 지그재그 pc도 동일한 방법으로 하실 수 있는걸 아실 수 있습니다. 

설치는 간단하니 빠르게 넘어갈게요~

 

 

 

블루스택 다운로드를 하고 나서 지금 설치를 누르고 나면 게임광고 같은 화면이나오는데요. 

 

게임 안하시는 분들은 이게 뭐야? 하실 수 있어요...

근데 게임 하시라는거 아니고 우린 지그재그 쇼핑몰 찾아가는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설치가 완료되면 이렇게 구글플레이 로그인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안드로이드폰에서 사용하시는 분들은 해당 계정으로 로그인이 가능하구요. 아이폰 쓰시는 분들 중 구글 계정 없으시다면 구글 가입 하시면 됩니다.

 

구글에 회원가입은 이메일하고 비번만 있으면 되는 비교적 간단한 방식이기도 하구요, 크롬 브라우저 쓸 때에도 유용하니 만들어 두시면 편리합니다. 

 

 

 

이렇게 블루스택 화면이 나오게 되면 오른쪽 위에 검색창에 지그재그를 검색하면 마치 폰에서 앱 검색 하듯 화면이 나타나게 되는데요, 아래 지그재그 보이시죠?

 

모바일에서 앱설치 하듯이 동일하게 눌러서 설치를 진행합니다.

 

 

 

 

과정 자체가 모바일 앱 설치와 거의 동일합니다. 

이제 설치가 완료되면 열기 버튼이 보이면서 pc 바탕화면에 블루스택과 지그재그 pc 바로가기가 설치되어 있는 모습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나이 입력을 하면 연령대 기반으로 추천을 해주는데요, 몇 살을 입력하든 본인의 선택입니다. 

 

 

 

 

지그재그 pc 버전이 열리면 전체 모니터에서 요만한 화면이 등장하게 되는데요, 더 크게 보는 방법은.. 

오른쪽 상단의 ㅁ 모양으로 전체화면 보기 또는 화살표 방향키 등을 사용해서 화면을 확대 할 수 있습니다. 

 

앞서 보여드렸던 한예슬 지그재그 쇼핑몰 앱 화면하고 똑같은 화면인거 보이시나요??

지그재그 pc로 보는게 이렇게 간단하다니까요!!

 

 

 

 

추가적으로, 지그재그 쇼핑몰 보는데 컴퓨터 바탕화면에 깔려있는 아이콘들이 거슬린다면 싹 다 가려지도록 전체화면 모드로 볼 수도 있는데요. 

 

이렇게 깜깜한 화면에 지그재그만 가운데 떡~ 하니 볼 수 있습니다.

 

전체화면 종료를 하고 싶다면 F11 펑션키를 눌러서 원래 화면으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이렇게 모바일을 pc에서 쓸 수 있는 애뮬레이터 중 가장 많이 쓰는 건 녹스와 블루스택 인데요, 지금까지 했던건 블루스택 다운로드 후 진행과정이었구요 녹스 설치도 비슷한 과정으로 가능합니다.

 

쇼핑몰 지그재그 pc버전을 위해서라면 간단하게 블루스택 괜츈.. 추천합니다. 

다만, 게임을 위해서 설치하신다면 녹스와 블루스택을 각각 사용해 보시고 선택 하시는 게 나을 듯 하구요. 

 

그럼 한예슬 지그재그 pc에서 쇼핑몰 보시고 멋지고 이쁜 쇼핑에 도움되시길 바랍니다.

 

이어보기 >> 서울 호캉스 패키지 추천 TOP 5

이어보기 >> qr코드 전자출입명부 카카오톡 네이버

이어보기 >> 무료 노래방 어플 비교 추천 다운로드

이어보기 >> 차박하기 좋은차와 캠핑 용품 리스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