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경제정보

벤포벨 b 가격 차이확남 주의 복용법 확인


벤포벨 b 가격 약국에 먼저 확인 하고 사시는거 어떨까요? 벌써 8개월째 벤포벨b를 먹고 있는데요, 처음에는 뭣모르고 샀는데 두번째 세번째 계속 구입을 하려고 약국을 여러곳 다녀봤더니 가격차이가 확 나더라구요;; 


항산화제를 함유한 고함량 활성비타민으로 유명한 들쭉날쭉 벤포벨b 가격 그리고 남다르게 지키고 있는 복용법 지금 공개합니다. 




벤포벨 b 효능 가격








종근당 벤포벨 b 는 포장 박스에서도 알 수 있듯 고함량 활성비타민 입니다. 비타민은 먹는다고 해서 다 흡수 되는게 아니기 때문에 함량을 높게 해서 흡수율을 높인다는 개념으로 쉽게 이해하시면 되겠습니다. 


번쩍이는 고급스러운 상자를 열면 작은 상자 두개가 들어있습니다. (상자속 상자열기;;)




하루 한알 복용이라는 점이 아주 맘에 드는 벤포벨입니다. 

비타민 꼭 먹어야 하고 또 아무리 좋다지만.. 하루 두 번 챙겨 먹는 제품은 꼭 저녁에 자꾸 잊게 되는데 그럴일이 없습니다. 


뚜껑을 열고 안쪽에 작은 상자도 번쩍이는 포장으로 되어있습니다. 

작은 상자 하나의 약통에는 60정이 들어있으며 혼자 복용하는 경우 2개월을 먹을 수 있는 양입니다. 

두 통이 들어있으니 혼자서는 120정을 4개월 동안 복용 할 수 있는거죠. 




벤포벨 b 가격은 2만원까지도 차이가 나는걸 직접 경험했는데요, 제약회사가 똑같고 들어있는 양도 같은데 가격차이가 너무 심하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60정 2개월분이 두 통 들어있는 벤포벨 b 가격은 6만원 이었는데요, 

사무실 근처 약국에서는 7만원 이었습니다.

이때까지만 해도 뭐.. 지역이나 동네 탓인가 보다.. 싶어서 그냥 샀는데요. 

이보다 더 한 곳도 있더군요;; 




최근에 처음 가 본 곳에서는 8만원 이라고 하는 약국을 만나... 아예 구입을 하지 않고 나와버렸네요;; 

180정 들어있는 대용량 벤포벨도 9만원이란 말이죠;; 참고로 대용량은 없는 곳이 많다고 합니다. 


혼자 복용시 4개월을 먹을 수 있는 벤포벨 b 가격.. 한 알에 얼마씩인가요??


120정을 6만원에 구입하면 = 한 알에 500원

120정을 7만원에 구입하면 = 한 알에 583.3원

120정을 8만원에 구입하면 = 한 알에 666.6원 


이렇게 보면 한 알에 차이가 엄청나답니다;;; 그러고보니 8만원이라고 했던 약국은 뭔가 착각한건가 싶기까지 하네요. 

그러니 벤포벨 b 가격 확인 먼저 하시는게 좋겠죠?







벤포벨b는 벤포티아민 이라는 성분이 들어있는데요. 비슷한 타 제품에 들어있는 푸르설티아민에 비해서 네배정도 흡수가 빠르고 체내에 머무르는 시간도 길어서 효과적입니다. 


처음 벤포벨b를 선택하게 된 것도 성분과 효능 대비 가성비가 최고라는 약사분 추천 덕분이었는데요. 한달도 되기 전부터 복용효과가 있다는 걸 체감하게 되더라구요. 


평소 구내염이 잘 생기는데, 벤포벨 b 를 먹은 이후로는 한 번도 구내염이 생기지 않더라구요~ 



벤포벨 b 복용법 확인


비타민은 아침에 복용하고, 칼슘은 저녁에 복용 하는거 아시나요?



흡수와 체내에 머무르면서 해야 하는 일이 다르기 때문에 시간을 구분해서 먹어야 하는건데요, 비타민은 공복에 먹어도 괜찮다고 하지만 경험상 저는 아침 식후 복용이 맞는 듯 합니다. 


특히나 이전에 비타민을 먹었는데 열이 나는 경험을 했던 분 혹은 벤포벨 b 부작용을 걱정하신다면 식후 복용 권장합니다. 

권장량이 하루 한알로 정해져 있으니 과다 복용하는 경우는 드물겠지만, 고함량이기 때문에 빈속에 복용하는 경우 울렁거림이나 구토 등 불편함을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차원이 다른 종근당 벤포벨 b 홈페이지에서는 광고를 기반으로 해서 정리된 내용을 쉽게 찾아볼 수 있는데요. 

지역별로 벤포벨 b를 판매하는 약국 검색이 가능하도록 되어있으니 찾아보고 가까운 약국을 이용해 보는 것도 하나의 방법 일 수 있겠죠?


benfobell.com/#page2 벤포벨 홈페이지 >> 






마지막으로, 벤포벨은 b 는 어플을 설치해서 복약관리를 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구글플레이와 아이폰 앱스토어에서 벤포벨을 검색해서 설치하면 복약 알림을 통해서 잊지 않고 챙겨먹을 수 있게 되니까 자꾸 깜빡 하고 놓치는 분들께 추천드리는 방법입니다. 



이상으로 벤포벨 b 가격과 효능 남다른 복용법에 대해서 알려드렸는데요, 건강도 챙기고 활기찬 생활에 도움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