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경제정보

흔한남매2와 함께 배송된 초등학생 책상 설치완료


흔한남매2와 함께 배송된 초등학생 책상 설치완료

흔한남매2 가 드디어 도착을 했네요~ 

딸아이가 만화책인데 사도 되냐고 슬쩍 물어보면서 아직 파는거는 아닌데.... 

나름 예스24에서 다 알아보고 먼저 물어보더라구요.. ㅋㅋ 귀여운것

8월에 사전예약으로 주문하고 도착하자마자부터 어찌나 좋아하던지요.. 

 

흔한남매2도 전편과 동일하게 유튜브의 흔한남매 채널의 성황(?)에 힘입어 발간 된 듯 합니다. 

여느 집에서나 볼 수 있는 남매들의 말도 안되는 티격태격... 

다소 과한 설정이 있긴 하지만...

딸아이 뿐 아니라 초등학생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는 흔한남매2

 

 

이제 초등학생들도 소비의 흐름을 주도하는 역할을 하는 정도가 되었나? 

싶은 생각이 들기도 했네요... ㅎㅎ 

물론 이번에는 엄카찬스를 사용했지만, 그래도 전편은 용돈으로 구입을 했거든요.

 

신이나서 흔한남매2를 읽고 있는 저 책상! 

초등학생책상 추천 받아서 오늘 주문완료!

 

 

 

 

 

바로 얼마전에 주문을 했던 추천받은 초등학생책상 이랍니다. 

사실 이게 더 빨리 배송이 왔어야 하는데

갑작스런 가을장마인지 태풍인지... 엄청났잖아요.

태풍 링링의 영향으로 책상이 배송이 연기되고 있었어요 ㅠ 

기다리고 기다리는 딸아이는 계속 언제오냐고 오매불망... 

흔한남매2와 동시에 책상까지... 아주 목을 매고 있었답니다. 

 

드디어 배송이 완료되어 방문 기사님이 설치를 해주고 가셨어요. 

퇴근해서 집에 가보니 벌써 샤샤샥 일부 정리를 해두었더군요~ (기특기특)

 

 

금방 크면 또 사야될 책상... 

지금 4학년이니 2년후면 중학생용으로 또 바꿔줘야 될 듯 해서 너무 과하지 않은

심플한 디자인으로 선택을 했답니다. 

 

아무리 초등학생 책상이라지만... 그래도 일단 서랍은 필수!!

잡동사니는 안보이게 몽땅 넣어야되니까 말이죠~ ㅋㅋㅋ

 

초등학생 책상 서랍 정리 요정도면 훌륭하네요.

언제까지 이 상태로 유지가 되려나.... ㅎㅎ 알 수는 없지만 

여튼 잘 정리를 해둔 모습에 뿌듯하고 대견합니다. 

살포시 한켠에 보이는 흔한남매2 사은품 수첩과 손거울, 와펜까지도 보이네요~

 

시력이 안좋아서 4학년 되고부터 안경을 쓰고 있는데 자꾸 엎드려 책을 보더라구요. 

이번에 책상 바꾼김에 책은 꼭 독서대에서 보기로 다짐 했건만... 

아침에도 거실 데이배드에 드러누워 보고 있네요 ㅠ 에구구.... 

매번 잔소리 처럼 들리지 않게...하려고 노력하는데;;;  오늘도 타일러 봅니다. 

 

아이세움 흔한남매 ...

반응형